그간 학부형님들 모두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아이들이 무사히 전 일정을 마치고 귀국하게 되었습니다. 내일 출국하는 도형이 도희 그리고 나윤이 인영이, 유진이도 오늘 하루를 잘 보냈습니다. 도형이 도희는 오늘 홈스테이를 나와서 저희집에서 1박을 합니다. 하루 늦게 가지만 부족했던 쇼핑도 더 여유있게 하고 좋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내일 함께 잘 귀국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을 마지막으로 저는 인사를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연락주십시오. 그럼 우리 귀한 자녀들과 멋진 재회를 하시고 좋은 시간 갖기를 바랍니다. 모두 칭찬해주세요. 모두 다 잘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아이들이 한국에 가면 먹고 싶은 것이 많아서 영상을 올려봅니다. 늘 건강하십쇼.
역시 아이들은 집밥이 최고인가 봅니다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사진하고 동영상을 네이버클라우드에서 다운 받을수 있다하셨나요 ? 방법을 나중에 알려주세요 그럼 좋은 비행 되세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늘 아버님의 응원에 더욱 힘이 났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예진이 교복은 언제든지 준비해두겠습니다.^^
원장선생님!
예진이는 교복 맞춰달라고 했는데~^^
예진이 잘 도착했습니다.지금 인천에서 저녁식사중입니다.먹고싶은게 전부 매운음식이네요^^아이들이 가족의품으로 돌아오는시간이 무척 행복한 모양입니다.전부 신들이나셨네요~한달동안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다음엔 우리예진이 교복 맞춰서 보내겠습니다.찰리원장선생님과 함께 꼭!창원에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