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서윤이와 은주가 컨디션이 좋지 못해서 학교를 결석을 하였습니다. 요즘 들어 아이들의 잦은 결석으로 오늘 아이들에게 주의를 주었습니다. 아프다고 하면 사실 뭐라 대응하기가 좀 어려운 부분이 있는데 자기 컨디션을 관리하는 것도 필요하며 또한 몸이 좀 좋지 않아도 어느 정도는 인내할 줄도 배워야 겠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강조해서 아이들과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다음주 금요일 1박 2일로 야유회를 갖습니다. 잘 먹고 잘 놀고 스트레스를 풀어내는 시간을 갖으려고 합니다.
외의 학생들은 오늘 성실히 학교 수업 및 방과 후 수업에 임하였습니다.
일부 아이들에게 운전연수를 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부모님들께 허락을 받았는지 확인하고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리지는 않았습니다만 필기시험에 합격한 아이들에 한해서 조금씩 운전연수를 해주고 있습니다.
운전연수를 하는 아이들은 이미 면허증 소지자인 수빈이를 비롯하여 보경이 민석이 그리고 서윤이입니다.
어쩌다보니 저는 많은 이들을 운전연수를 해준 경험이 많이 있어서 아이들에게 한 가지 활력소도 될 수 있고 해서 해주고 있습니다. 한가한 시간대에 안전한 장소에서 시행하고 있으니 혹시 이 부분에 대해서 걱정이 있으신 분들은 말씀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영훈이 지훈이 그리고 민서는 오늘 짐에 등록하였습니다. 매주 16불 50센트 씩 자동결재되는 형식입니다. 아이들이 성실히 임하지 않으면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매주 3회정도 아이들이 다니기 희망하여 안전하게 다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장소는 학교에서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요즘 날씨는 크게 춥지 않고 푸근해졌습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