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주 서윤이 그리고 민석이는 마지막 수업이 스터디라서 일찍 귀가했습니다. 13학년들에게만 적용하고 있는 부분입니다. 그래서 유진이 시윤이 세현이 지훈이 영훈이 그리고 민서까지 총 6명이서 방과 후 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유진이 시윤이 세현이는 메튜선생님과 함께 학과 공부에 집중했고요. 지훈이 영훈이 민서는 오늘 올 한해 동안 진행할 새로운 리딩 프로그램을 함께 보았습니다.
Reading Gate라는 싸이트가 있습니다. 아이들이 손쉽게 다량의 책들을 골라 읽을 수 있고 책을 읽어주기도 하고 다 읽고 난 후에 5단계의 이해도 테스트와 단어테스트 등을 스스로 할 수 있고 그 결과물 들을 선생님이 관리할 수 있어서 매우 좋은 프로그램이라 아이들에게 권하였습니다. 아이들은 마음에 드는 듯 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제가 제 딸에게 한달가량 시켜본 결과 효과적이라고 판단해서 아이들에게 권하게 되었습니다.
https://www.readinggate.com/Main/Index
한번 살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1개월에 3만원 3개월 7만 5000원 6개월 14만원 1년에 22만원인데 충분히 효과적인 것 같아서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다독이 영어가 빨리 느는 정도이며 다른 편법은 없다고 봅니다.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리겠지만 아이들 용돈에서 우선 3개월치를 이용권을 구매해볼까합니다. 아이들과 하루 수업을 했는데 아이들도 요즘 의욕이 좀 올라와있는 상태라 좋을 것 같습니다.
우리 아이들 하루 수업 잘 하고 잘 귀가하였고요. 지훈이와 민서는 피아노 학원으로 그리고 민석이는 이후에 만나서 운전연습을 하였고 민석이는 오늘 수요일 오전에 운전면허시험이 있습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