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Subin studies for her physics exam, Andy carried on with some food tech work that he had to finish off. Sally studied biology for her upcoming exam. Yujin worked on some ESOL work and Eunju did some art research where her theme is based on Korea.
수빈이는 물리시험 준비, 민석이는 조리학을 보경이는 생물학 시험 공부를 했습니다. 유진이는 ESOL 과제를 은주는 한국에 대한 미술 리써치를 하였습니다.
아이들 모두 각자의 일에 열심히 공부를 하였습니다. 모의고사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지훈이와 영훈이만 제외하곤 모두 NCEA 과정에 있으므로 모의고사에 참여하게 됩니다. 6일간 진행이 되는데 이를 준비하기 위해 아이들이 한창 공부에 집중을 하고 있는 기간입니다. Mock Test라고 하는데 이 기간에는 방과 후 수업에는 지훈이와 영훈이만 집중하여 수업에 임하게 됩니다.
오늘도 각자의 과제와 시험 준비에 조용히 집중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지훈이와 영훈이는 오늘 Present Simple과 Present Continuous를 공부했습니다. 제법 집중하기 시작했습니다. 숙제도 열심히하려고 하고... ㅋㅋ 공부하여 깨달아가는 보람을 조금씩 맛보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더 기대감이 듭니다. 귀한 시간들을 점차 잘 활용해 나갈 것입니다. 믿습니다.
어제가 제 딸래미 생일이었는데 민경이와 서윤이가 선물을 사주는 등 또 아이들이 카드를 써주는 등 고마웠습니다. ㅋㅋ 고맙고 기특하고 했습니다.
오늘은 수업을 마친 후에 메튜선생님과 지훈이 민석이 영훈이 그리고 보경이까지 농구를 좀 했습니다. 사진에 좀 담아보았습니다. 한번씩 운동도 하고 그랬으면 합니다. 날이 좀 풀리면 생각해보려고 합니다.
보경이는 방과 후 수업을 마치고 개인과외 받는 장소로 데려다 주었고 은주와 유진이는 오늘 댄스 첫수업을 위해 데려다 주었습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