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확진자가 4명이 나왔네요. 0명을 찍고 다시 조금 올랐습니다. 뉴질랜드는 오늘 12시 부로 레벨 2로 2.5에서 0.5단계 완화가 되었습니다. 완화를 결정하고서 4명이 조금 올랐으므로 앞으로 또 어떤 전개가 이어질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미미한 상태이므로 아이들 걱정은 안하셔도 될 듯 합니다.
오늘은 은주가 개인과외를 시험을 앞두고 있어서 수요일로 옮기면서 방과 후 수업을 참여 하지 못했고 보경이와 민석이가 요즘 파트타임 일을 하느라 수요일 방과 후 수업에 참여하지 못하였습니다. 일단은 아이들이 하는 것일 지켜보고 학업에는 지장이 없도록 관리하려고 합니다.
지훈이 영훈이 민서는 오늘 헬스장 다니는 것을 포기 하여 취소하였습니다. ㅋㅋ 무엇이든 시작하면 열심히 하라고 했을 때 운동해야 한다며 장래에 대한 계획을 늘어놓던 아이들이 오늘은 하나도 기억을 못하더라고요. 빠르게 캔슬을 해서 무의미한 비용 발생을 하는 것을 정지시켰습니다
나머지 아이들은 방과 후 수업 시간에 저마다 주어진 과제에 집중하였습니다.
현재 학교에서 방학때 남는 아이들을 위한 액티비티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도 이 부분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매우 긴 시간이기 때문에 찰리원장과 논의 후 공지하여 부모님들의 의견을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두번만 더 학교를 나가면 3학기가 종료가 됩니다. 3학기 마무리 잘 하고 방학에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