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기 마지막 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서윤이가 미술실에서 마무리 할 작업이 있어서 수빈이도 함께 공부를 하는데 예고 없이 찾아 보았습니다 그런데 왜 저렇게 놀랐을까요?


영훈이 지훈이 민서 그리고 세현이는 오늘 과거완료와 일반과거 시제를 비교 하는 수업을 했습니다. 지훈이가 감기로 수업을 한동안 빠져서 중간 진도를 조금 놓쳤지만 사실 현재완료나 과거완료다 기본 형태는 비슷하기 때문에 차근히 설명하며 지훈이가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쉬운듯 하면서도 그 어감을 확실히 이해하기 까지는 ㅣ간이 걸리는데 그래도 우리 아이들 열심히 잘 따라주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수업을 마치고 짬을 내어 바운스 볼로 탁구와 같은 형식의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세현이 아이폰이 빨리 해결되지 않아서 안타까움 가운데 있습니다. 이 곳에서 직접 한국애플사로 연락을 취해보려고 합니다 속히 해결이 되었으면 좋겠는데 너무 오랜 시간이 지체되고 있으니 세현이가 많이 답답할 것 같습니다. 내일은 한국 애플사와 통화를 해서 해결을 좀 봤으면 좋겠습니다.



아이들은 수학시험과 과학시험 등 여러 시험을 앞두고 있습니다. 집중해서 공부하는 하루였고요. 모두 잘 하고 있습니다.
Jason Pocock 교감선생님과 Culliford 국제학생 주임선생님과 미팅이 있었는데 지금 우리 한국 학생들 크레딧 관리가 잘 되고 있다며 특별히 은주를 칭찬하기도 했습니다.
지난 LLC에서도 확인했지만 은주 뿐만 아니라 우리 아이들이 선생님들하고 대화를 나누는 자세만 보아도 매우 씩씩하고 좋았으며 크레딧 관리에 대해서도 자신감들이 있습니다.
아이들 크레딧은 저희는 언제든지 확인 할 수 있지만 업데이트가 늦어서 3학기 들어서서야나 2학기 크레딧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주 마무리를 잘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