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 주말을 잘 보내고 모두 건강한 모습으로 만났습니다.
이번주 17일 18일 LLC (Learner Led Conference)가 있습니다. 제가 11명의 학생의 LLC를 모두 참여할 계획인데요. 이는 학생들이 지금까지 자신들이 해 온 과제와 학습 결과물들을 소개하고 설명하고 남은 과정들과 자신들의 골을 이야기 나누고 이를 이루어나가는 계획등을 스스로 준비하여 선생님과 학부형들 사이에서 발표를 하는 미팅입니다. 학년 중간에 중간평가를 스스로 하고 선생님과 학부모 앞에서 자신의 계획을 발표함으로써 목적에 보다 더 집중하고 계획적으로 접근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17일 수요일 2시 15분 시윤, 2시 30분 은주, 2시 45분 유진, 4시 15분 세현
18일 목요일 2시 영훈, 2시 15분 보경, 2시 30분 지훈, 2시 45분 민석, 3시 민서, 3시 15분 수빈, 4시 서윤
위와 같은 스케줄로 아이들의 LLC가 진행이 됩니다. 아이들이 과제물 진행상황에 대해서는 매번 파악하고 있지만 보다 더 자세히 들여다 볼 수 있기 때문에 기대가 됩니다. 또한 각 담임선생님들과 이야기를 나누어 볼 수 있는 기회이므로 만반의 준비를 하고 미팅에 참여할 생각입니다.
오늘은 여느 때와 다름없이 수업에 집중하였습니다.
은주 유진이 서윤이 수빈이,
네 아이들이 미술실에 다녀오고 있는 모습입니다.
미술 과제가 있어서 제출기한을 맞추어야 하기 때문에 방과 후 수업시간 또한 할애하기도 합니다.
수빈이와 유진이는 미술이 없는데 견학? 차원에서 다녀오고 싶다고 해서 허용하였습니다. 현재 진행중이 과제가 없기도 했구요.
그런가하면 과제가 많아서 바쁜 아이들도 있죠. 아래 민석이 옆으로 메튜선생님이 아이들을 돌아가며 과제물들의 잘 살펴주었습니다. 내일은 보경이 생일입니다. 생일 파티가 있을 예정입니다.
오늘 지훈이 영훈이 민서 그리고 세현이는 현재완료와 일반과거시제를 구분하고 그 차이점에 대해서 공부했습니다. 현재완료를 가지고 현재 2주째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이제는 어느정도 익숙해졌으리라 생각됩니다. ㅋㅋ
우리 세 보이즈들은 오늘 좀 떠들어서 임팩트 있게 야단을 맞기도 했습니다. 그랬더니 남은시간은 매우 집중을 잘 해주었습니다.
제가 17일이면 황가파라오아 지역으로 이사를 갑니다. 그동안은 아이들이 사는 지역과 20분 정도 거리를 두고 있었는데 이제는 바로 곁으로 이사를 가게 되어 보다 더 효율적으로 아이들을 관리하고 지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