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일부터 온라인 수업이 진행이됩니다. 학교측에서 위와 같이 타임테이블을 정했네요.
아무래도 방학동안 아이들이 늦잠을 잤을 것을 고려하여 온라인 수업은 가까이서 통제가 안되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수업이 진행되기 위해서 조금 늦게 시작이 되는 것 같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아이들이 늦게 일어나서 접속을 하지 못하는 일이 발생을 할까봐 아이들에게 주의를 주었는데... 다행입니다.
아이들이 온라인 접속을 제대로 하고 수업을 진행하는 여부에 대해서 매일 체크를 할 것입니다. 우선 아침에 아이들을 깨우고 수업을 준비시켜야 겠죠. 물론 대부분 스스로도 잘 하지만 일부 아이들이 걱정이 되는 군요.
오늘까지 온라인 수업에 대해서 헷갈리는 아이들을 이해시키는 작업을 하였습니다.
지훈이 영훈이 민서가 좀 많이 헷갈려해서 오늘 통화를 많이하면서 방법을 일러주었고요. 큰 아이들은 체크해본 결과 잘 이해하고 있었습니다.
아이들은 온라인 수업으로 과제를 하도록 되어있고 또 매일 체크를 하며 매주 2회씩은 담당 선생님 메튜가 전체 진행과정을 체크합니다.
23일에 Lockdown이 풀리는 것이 예정이 되어있고 지금 추세로 라면 그렇게 진행되리라 생각이 됩니다. 23일 이후로는 모든 것이 원상복귀 될것으로 봅니다.
오늘 추가 확진자는 9명이었습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