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EXIT 영화 시청을 마치고 주말을 잘 보내고 아이들을 만났습니다. 오늘은 날씨가 참 따뜻하고 좋았는데 일기예보를 보면 내일 부터는 일주일 내내 날씨가 매우 좋지 않을 것 같다고 하네요. 그러나 오늘은 좋았습니다.
Today Eunju worked on her science about metals and how they are used in society. Amy did her DVC. Subin studied for physics and Seoyun did science. Andy did science and PE work.
은주는 금속에 대한 과학과 그것이 사회에서 어떻게 사용되는지에 대해서 공부하였습니다. 민경이는 DVC를 수빈이는 물리 서윤이는 과학을 공부했습니다. 민석이는 과학과 체육을 공부했습니다. 오늘 보경이는 Study Period가 마지막이라서 귀가하는 날이었고 유진이는 몸이 좀 좋지 않아 결석하였습니다. 홈스테이 아주머니께서 집에서 좀 쉬도록 조치하셨습니다. 자꾸 아프면 안되는데 환절기에 컨디션 난조를 보인 것 같습니다.
지훈이와 영훈이와 오늘 집중해서 수업을 했습니다. 지훈이와 영훈이는 현재진행형과 현재형을 공부하고 있는데 조금씩 이해가 좋아지고 있습니다. 지속하면서 속히 영어실력을 어느 정도 수준으로 올리려 하고 있습니다. 학습훈련을 조금씩 만들어 주고 있는데 제법 잘 따라옵니다.
9월 9일 민경이 생일인데 Mock Test가 시작이됩니다. 그래서 오는 금요일 민경이 생일을 준비하려고 합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