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수업이 12시 30분에 끝나고 LLC (Learner Led Conferences)가 있는 날이었습니다. 오늘은 수빈이, 은주, 유진이 그리고 민석이 이렇게 4학생 미팅을 하였습니다. 수빈이는 Gary 선생님과 은주 유진이 민석이는 모두 Erin 선새님을 만나서 미팅을 하였고 그간의 성적과 앞으로 보충해야 할 과목들 그리고 진학계획등 에대해서 이야기 나누었습니다. 또한 학교생활 중 불편함 그리고 앞으로 바라는 점 등을 이야기 나누었습니다.
수빈이는 미디어 스터디를 제외하곤 모든 과목들을 크레딧을 받았고 리터레시 크레딧이 없어서 앞으로 만들어가야 합니다. 그래서 이부분을 선생님들과 상의하고 있습니다.
은주는 리터레시 크레딧을 채웠습니다. 그리고 뉴머레시 크레딧 또한 3크레딧만 더 있으면 됩니다. 전반적으로 은주는 40크레딧을 받았고 앞으로 계산될 크레딧과 남은 기간 동안 열심히 하면 무난히 레벨 1을 통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유진이는 리터레시 2 크레딧을 더 채워야 합니다. 하지만 메튜선생님과 하고 있는 크레딧이 3 크레딧이니 무난히 채울 것으로 보입니다. 전체 크레딧은 은주에 비하면 조금 부족하지만 은주는 제작년 크레딧들 또한 보태어졌기 때문입니다. 유진이는 작년 중반부터 시작했기 때문에 은주와는 크레딧 차이가 나지만 충분히 할수 있고 뒤쳐져 있지는 않습니다.
민석이는 전과목을 다 패스했습니다. 엑설런스와 머릿 크레딧도 많습니다. 모든 과목을 다 패스하고 있는 민석이 성적표가 보기 좋네요. 남은 기간도 지금처럼 열심히 해나가면 됩니다.
알고는 있었지만 오늘 아이들이 전반적으로 열심히 하고 있는 모습을 선생님들의 입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어서 더욱 흐믓했습니다.
아쉽게도 수빈이가 가정 첫번째였는데 영상촬영을 못했네요. 수빈이 너무 잘 하고 있습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