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민석이가 임시거처로 (영훈이 홈스테이) 집을 옮겼습니다. 두밤자고 일요일에 민석이가 새 홈스테이로 들어가게 됩니다. 제가 직접 민석이를 옮길 것입니다. 일요일에 민석이가 새홈스테이를 들어가면 사진 촬영을 하여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2학기를 마무리하고 더 새롭게 3학기를 시작하기 위해서 모두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방과 후 수업 분위기를 쇄신 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수업계획도 다시금 새롭게 구성하였고 마음을 다졌습니다.
다음주에는 LLC가 있어서...아이들 하나하나 담임선생님을 만나서 이야기를 나누게 됩니다. 어떻게 수업을 잘 받고 있는지 크레딧 상황과 부족한 부분등을 체크하게 됩니다.
이를 위해서 아이들이 준비해야 하는 부분들이 있어서 이 또한 점검하였습니다.
7월 브레이크 사이에 귀국하는 아이들이 있습니다. 아이들은 아침 일찌 공항에 가기위해서
보경이는 7월 4일 목요일 토니원장 집에서 하루 묵고 공항으로 갑니다. 또한 서윤이, 은주, 지훈이 민하또한 7월 5일 토니원장 집에서 하루 묵고 공항으로 가게 됩니다.
남는 5명의 아이들과 방학프로그램을 진행하게됩니다. 그리고 7월에 돌아오면 지훈이와 영훈이는 4주 캠프 학생들과 함께 캠프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됩니다. 방과후 수업 대신 진행됩니다. 지훈이와 영훈이에게는 더욱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