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목요일에 마타리키가 있습니다.
마타리키는 국제학생들의 축제입니다. 각 국의 학생들이 저마다의 음식을 만들어서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판매할 수 있습니다. 제가 촬영을 해 올 것입니다. 아이들은 이때문에 요새 좀 부산하네요. 03년생들 은주 유진이 민하등이 한팀 그리고 고학년들이 한팀이 되어서 닭강정과 감자전 그리고 떡꼬치등을 만들어 팔 계획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튀김기 등을 준비해주어야 했습니다.
오늘 은주와 유진이가 이를 준비하기 위해서 좀 일찍 귀가하였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리딩 수업은 생략하였고 각자 준비해야 할 것을 준비하도록 했습니다.
단 크게 할일이 없었던 지훈이와 영훈이 그리고 보경이와 민석이는 각자 팀이 되어 오늘 단어암기 대결을 하였습니다. 지훈이와 영훈이가 공부한 The Bad Guys에 나오는 어휘로 시합을 했고요. 보경이와 민석이는 기본 실력으로 시합에 임했는데... 근소한 차이로 보경이와 민석이가 승리했네요.
수빈이는 물리 점수가 기대보다 낮게 나와서 좀 아쉬워했습니다. 그러나 패스했습니다. 아쉬움이 있어야 다음에 더 큰 도전을 할 수 있겠죠?
오늘은 메튜선생님이 수업하는 날이 아닌데, 메튜선생님이 특별히 내려와서 11학년들을 위해서 좋은 소식을 전달하였습니다. 리터레시 3크레딧을 딸수 있는 좋은 기회를 학교에서 제공한 것인데 그것을 아이들에게 전하여 주어서 아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