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훈이는 토니원장님과 개인수업을 진행, 시크릿 가든을 읽기 시작했습니다. 은주는 오늘 치과에 정기검진 받으러 다녀왔고요. 민하와 유진이는 NCEA level 1으로써 주어진 과제에 집중해서 수업을 했습니다. 민하는 business studies가 어렵다면서 여러 문제를 물어왔고 민석이는 체육숙제 도움을 요청해왔습니다. 유진이는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 사진을 찍으려니 갑자가 엄청 열심히 공부를 하는 컨셉을 잡네요. ㅋㅋ 열심히 하고 있었습니다. 요즘 과제에 집중하는 분위기가 너무 좋습니다. 우리아이들 모두 잘 할수있습니다. 화이팅입니다.
오늘 매튜선생님과 고학년들은 프리토킹시간을 가졌습니다. 은주와 치과를 다녀오느라 수업 내용은 파악하지 못했지만 아이들이 모두 하나같이 열심히 수업에 집중하여 임하고 있었습니다. 수빈이가 오늘은 유난히 밝은 모습이네요. 민경이는 눈에 난 작은 하얀점같은 것을 월요일에 병원에 가서 처리하기로 하였습니다. 서윤이는 오늘 말이 많았습니다. 열심히 말하려는 노력을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죠. 우리 보경이의 늘 똑같은 포즈 지난 사진이 아닙니다. ㅋㅋㅋ
오늘 지훈이와는 애완동물샵을 다녀왔습니다. 집에 강아지 랑이가 많이 보고 싶다고요. 오늘 바람 좀 쐐기 위해서 외출하여 간식도 먹고 애완동물샵도 다녀오고 또 은주누나 치과에도 동행하였습니다. 지훈이는 동물샵에 애완동물 용품이 한국에 비해 너무 좋다면서 한국에 갈때 랑이를 위해서 많은 것을 사가지고 가겠다고 했습니다. 기분이 많이 좋아져서 수업에 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