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두현이는 Conversational 수업에 참석하였습니다. 한켠에서 영어원서를 열심히 읽고 있었습니다. 영어과제를 위함이었습니다. 보경이는 오늘 School Trip을 다녀왔습니다. 즐겁게 잘 다녀왔는지 환한 얼굴을 볼 수 있었습니다.
민하, 민경이 그리고 유진이와는 리딩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오늘은 Animals in the City라는 주제를 가지고 공부를 했습니다. Be used to 와 used to 용법등을 배웠는데, 아이들이 집중력있게 수업에 참여하였습니다.
민하가 참 적극적이네요. 유진이를 시켜도 민하가 다 대답을 하려고 합니다. ㅋㅋ 유진이를 시키면 유진이에게 기회를 주자고 수차례 얘기를 해야 했죠. 그래도 열정은 높이 평가합니다.
민경이는 대학을 가기위한 영어크레딧을 14 크레딧을 획득하였습니다. 3 크레딧을 13학년에서 받으면 되는데, 영어과목을 택하고 싶지 않다고 영어담당 선생님과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영어과목을 택하지 않더라도, 별도로 스피치를 통해서 3 크레딧을 주겠다고 영어선생님이 약속하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내년에는 영어과목을 듣지 않아도 된다고 하니... 매우 기쁨이었습니다.
유진이는 주말에 민하집에서 이틀밤을 자기로 했다고 합니다. 주말이 심심하지 않을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