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Conversational Class가 있는 날입니다. 유진이와 민하가 수업을 받고 있는 모습입니다. Aedeen 선생님의 재미있는 수업시간을 저도 한참을 지켜보았습니다.
오늘 은주가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 결석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방과 후에 은주를 만나보았고, 이제는 많이 좋아보였기 때문에 함께 식사도하면서 이야기도 많이 나누었네요. 민하도 함께 했습니다.
목요일은 민경이와 보경이 그리고 두현이가 함께 합니다. 하지만 아이들이 은행업무와 마무리를 해야하는 과제물들이 있어서 Long Weekend를 앞두고 일찍 귀가를 하였습니다. 과제물들이 완성되면 요새는 대부분 온라인으로 제출하기 때문에, 확실히 과제를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민경이의 과제를 살펴 보았습니다.
보경이는 화학과외 시간을 일요일로 선생님과 상의하여 날짜를 조정하였습니다. 열심히 수업에 임하려는 자세가 있어서 보기 좋습니다. 두현이는 아직도 발 쪽이 통증이 남아있다고 하는데 지켜보고 있습니다. 지켜보다가 적절한 조치를 할 것입니다.
또한 내일은 Teacher's Only Day라서 수업이 없습니다. Long Weekend로 접어듭니다. 금요일이 테스트를 보는 날인데... 다음 주 금요일에 테스트가 진행 되겠습니다.
3학기에 새롭게 시작한 유진이가 홈스테이와 단란한 시간을 보내는 장면입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