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he younger kids worked on past simple tense work with me while sally worked on present continuous and present perfect tense. Sally needed to write a story using this tense, the same as last lesson. It is a gap in her English I believe and we need to spend a lot more time on it. This tense is very important for news reading, story writing and telling.
오늘 민하 덕규 그리고 은주는 과거 시제에 대해서 공부했습니다. 보경이는 현재 진행형과 현재완료시제 공부를 했습니다. 그리고 보경이는 이러한 시제들을 활용하여 스토리 작성을 하였습니다. 지난 시간에 진행한 내용과 마찬가지로 했죠. 시제부분이 보경이의 쓰기 실력향상을 위해서 다루어야 할 부분이고 이 부분에 시간을 많이 투자할 생각입니다. 시제는 뉴스리딩이나 스토리 쓰기 그리고 말하기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민경이와 정흔이는 각자 학교 과제를 열심히 했습니다. 정흔이는 내일까지 미술과제를 제출해야 하는데 프린트도 해야하는등이 필요해서 오늘 토니원장님 집에 와서 늦게까지 작업을 모두 마치고 귀가하였습니다.
민경이는 지난 토요일 12시간의 걸쳐서 사진 숙제 작업을 마쳤습니다. 포트폴리오를 만들어야 하는 과목들을 하는 친구들은 틈틈히 열심히 작업을 해야 하기 때문에 바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지난 주말 민경이가 오랜 시간 완성한 작품 몇 작품을 올려 봅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