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부터 월,화는 민하 덕규 그리고 은주도 매튜선생님 수업에 참여합니다. 그간 저학년들은 제가 따로 수업을 진행했었는데, 매튜의 커리큘럼이 기본 실용문법 (grammar in use)으로 시작하여 함께 조인 하기로 했습니다. 화, 목, 금에 진행되는 Reading and Phrase Learning과 조화를 이루어 갈 수 있어서 아이들의 의견을 통합하여서 조인하기로 했습니다.
Mathew 선생님이 수준별로 Worksheet을 별도로 준비를 하였지만 강의자체는 함께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재미있게 진행이 되네요. 저도 이시간에 보조를 하고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효과적인 수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매튜와 처음 수업하는 민하는 살짝 긴장을 한 듯 했습니다만 그래도 주어진 타스크를 끝까지 꼼꼼하게 완수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Mathew]
Today the younger kids and I worked on present tense (continuous and simple). We started with work from the book and then went on to more writing and examples. They worked well but I will come continue this subject. The same subject is being taught to Kaine and Sally but on a more advanced level. They are working on a story that they will write over the next few lessons.
오늘 저학년들과는 현재시제와 현재진행형에 대해서 공부했습니다. 우선 교재로 수업을 시작하고 더 많은 쓰기와 예문들로 이어갔습니다. 잘 했지만 이 주제로 당분간 유지할 것이빈다. 보경이와도 같은 주제로 공부했지만 더욱 높은 수준의 레벨이었습니다. 이들은 다음주까지 스토리 작성을 하는 공부를 지속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