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주가 돌아왔고, 민하, 유진이가 캠프에 참여하였다가 이제 장기 수업으로 복귀하였습니다. 그런 가운데 앞으로 4학기까지 진행될 장기프로그램 수업을 재편하였습니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월: Mathew 문법수업 및 어휘빌딩
화: Conversational Club 및 Tony 리딩클래스 (은주,유진,민하)
수: Mathew 문법수업 및 어휘빌딩
목: Conversational Club
금: 토니 문법 및 어휘테스트 및 생활정검
실용문법과 지속적인 어휘빌딩이 이루어짐과 동시에 회화 수업이 병행됩니다.
매주 금요일 이루어지는 테스트를 통해서 차곡차곡 학습된 내용들을 축적시켜나가면서 영어능력을 쌓아나갑니다.
오늘은 화요일로써, Conversational Club과 Tony 리딩클래스 시간이었습니다.
민경이는 바닷가에 내려가서 미역등을 따가지고 돌아왔습니다. 포토그래피 시간에 사용해야할 소재이기 때문에 다녀왔습니다. 은주와 유진이는 며칠사이에 많이 친해졌네요. 앞으로 리딩클래스를 통해서 공부할 부분과 목요일에 참석하게될 Conversational Club에 대해서 일러주었습니다.
유진이는 바꾼 홈스테이가 일단은 마음에 드는 모양입니다. 매우 다행이고 앞으로 잘 생활해주길 바랍니다. 유진이 오늘 소포가 도착했네요. 오늘 제일 행복한 학생이었습니다.
Conversational Club 입니다. 민하는 한 일본학생과 함께 수업에 임하고 있었고, 두현이와 한음이 그리고 지성이도 수업에 집중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보경이와 지완이도 수업이 종료되는 시점까지 수업에 열심을 다했습니다.
오늘 데비 선생님과 아이들의 수업을 지켜보면서 이야기를 많이 나누었습니다. 지성이와 한음이가 DVC 과목에 대해서 조금 더 집중할 필요가 있었고 다음 목요일 Conversational Club에는 유진이와 은주가 새롭게 참여하게 될 것에 대해서도 논의하였습니다.
오늘 덕규가 수업에 불참하였습니다. 키위 친구들과의 교재를 위한 시간을 허락받길 원했고 그렇게 허락하였기 떄문입니다.
이상입니다.